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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고충처리 안내(2018년)
18-06-22 18:42 1,257회 0건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고충처리 처리절차안내드립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자분들은

이용하며 겪은 불편함, 어려움 등을 자유롭게

고충접수 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겠습니다.

 

 

1. 이용자 고충처리 접수방법

구분

접수 방법

온라인

홈페이지

1.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양식/서식 -> 8. 고충신청서 작성 후, 복지관 메일 발송

(gangbukwelfare@naver.com)

2.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주민소리함

페이스북

페이스북 검색창 ->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고충접수

오프

라인

주민

건의함

복지관 내부 각 층별 설치되어있는 주민건의함에 비치되어있는 고충신청서 작성하여 접수

1. 지하1층 경로식당 내부

2. 1층 입구

3. 2층 강당 출입문 옆

4. 3층 회의실 문 옆

5. 4층 프로그램실 문 옆

6. 5층 프로그램실 문 옆

*담당자 주2회 이상 확인

전화

02-984-5811~4 전화

내방

복지관 3층 사무실

주민

회의 등

주민 회의, 간담회 등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제시

 

2.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단계별 절차

기한

접수자 안내

접수

당일

고충 접수 후,

접수자에 문자 통보

 

 

 

 

이용자 고충처리 위원회

소집/회의

접수 후,

3일 이내

-

 

 

 

 

이용자

고충처리 수행

접수 후,

15일 이내

이용자

고충처리 결과 및 과정을

접수자 및 전체 이용자에게 전화, 면담, 게시판 등을 통해 공지

 

 

 

 

시설

운영위원회 보고

분기별

시설운영위원회

보고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내방 혹은 유선(02-984-5811~4)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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